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TV의 HDMI 단자에 빈 공간이 없습니다. HDMI 분배기를 사용하여 접속해도 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TV의 HDMI 단자에 빈 공간이 없습니다. HDMI 분배기를 사용하여 접속해도 되나요?
닌텐도에서는 HDMI 분배기를 사용한 접속에 대해 동작 확인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영상 표시 및 음성 출력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TV의 HDMI 단자에 직접 연결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이전에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기동하려고 하면, 「이 유저로는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구입하지 않은 경우, 닌텐도 e숍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라고 표시됩니다.

아래 3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게임 트라이얼을 즐기려고 하고 계신가요?
게임 트라이얼은 즐길 수 있는 기간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ARMS』는 2020년 3월 27일(금) 12:00 ~ 4월 5일(일) 18:00까지로 되어 있습니다.

복수의 Nintendo Switch를 가지고 계십니까?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를 복수의 Nintendo Switch에 연동하고 있는 경우, 그중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로 등록할 수 있는 것은 1대뿐입니다. 그 이외의 본체에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그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된 유저뿐입니다.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 해제하고 있지 않습니까?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가 현재 사용 중인 Nintendo Switch와 연동 해제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경우에는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를 다시 Nintendo Switch의 유저와 연동시켜 주십시오. 그리고 그 유저로 닌텐도 e숍에 한번 접속하면, 다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구입 후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1. 구매 내역이 닌텐도 어카운트에 등록된 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2. 메일에 첨부된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의 주문 내역」을 선택합니다.

3. 주문 항목에서 「지금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4. 닌텐도 어카운트의 로그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5. 「교환」을 선택하면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되어 있는 Nintendo Switch에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구입해서 게임을 시작했는데 이미 저장 데이터가 있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사용 중인 본체 및 유저로 이전에 같은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한 적이 있었던 것으로 추측됩니다.

저장 데이트는 본체 저장 메모리에 저장되므로, 사용하는 게임 카드가 바뀌어도 이전에 플레이했던 곳에서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플레이하고자 할 경우에는 다른 유저를 선택하거나, 불필요한 저장 데이터를 삭제해 주십시오. 삭제 방법은 Q&A 중 '저장 데이터를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항목을 확인해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같은 본체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나요?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같은 본체에 등록된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삭제하거나 연동을 해제하면 더 이상 플레이할 수 없게 됩니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