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현재, Nintendo Switch Online의 패밀리 플랜을 이용 중입니다. 나중에 패밀리 플랜의 멤버를 늘릴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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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현재, Nintendo Switch Online의 패밀리 플랜을 이용 중입니다. 나중에 패밀리 플랜의 멤버를 늘릴 수 있을까요?
네, 가능합니다.
패밀리의 관리자라면, 다른 닌텐도 어카운트를 패밀리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초대를 받고 나중에 패밀리에 참가한 멤버도, 그 패밀리에서 사용하고 있는 「패밀리 플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이사를 한 유저의 아이콘을 편집하려고 하면 아이콘이 「?」로 표시되거나, 표정이나 자세를 변경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유저 아이콘에 Mii를 다시 설정하면 개선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사하면 Mii도 이사 후의 Switch 본체로 이동하게 됩니다.

●유저 아이콘의 재설정 순서
1. HOME 메뉴의 왼쪽 상단에서 해당 유저를 선택한다.
2. 「프로필(Profile)」에 있는 본인의 유저 아이콘을 선택한다.
3. 「캐릭터/Mii(Character/Mii)」를 선택한다.
4. 아이콘 목록의 가장 아래쪽에 표시되고 있는 「Mii(Mii)」를 선택한다.
5. 목록에서 다시 설정한 Mii를 선택하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본체가 충전되지 않아요. 충전 시간이 오래 걸려요. 가득 충전해도 오래 플레이하지 못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르게 충전되고 있습니까?
충전이 시작되면 본체 화면의 우측 상단에 충전 마크(    또는    )가 표시됩니다.

충전 방법은 여기를 확인해 주십시오.

●TV 모드로 플레이하고 있습니까?
TV 모드로 플레이할 때에는 TV 출력에 많은 전력을 소비하므로, 충전에 시간이 걸립니다.

●Nintendo Switch AC 어댑터[HAC-002(KOR)]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충전 시에는 본체 박스에 동봉된 Nintendo Switch AC 어댑터를 사용해 주십시오.

●AC 어댑터가 본체와 콘센트에 잘 연결되어 있습니까?
본체와 콘센트에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그래도 충전되지 않을 경우, AC 어댑터를 본체나 콘센트에서 뽑고 20초 정도 지난 후에 다시 연결해 주십시오.

●기온이 너무 낮거나 너무 높은 장소에서 충전하고 있습니까?
기온이 5℃~35℃ 사이의 장소에서 충전해 주십시오.

●장시간 충전하지 않고 방치하지는 않았습니까?
사용하지 않더라도 배터리 잔량은 줄어듭니다.
장기간 충전하지 않으면 과방전 상태가 되어 충전할 수 없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6개월에 한 번은 반드시 충전해 주십시오.

●장시간에 걸쳐 충전을 반복하고 있습니까?
충전을 반복하면 배터리 지속 시간이 조금씩 짧아집니다. 바르게 충전했지만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비정상적으로 짧아진 경우에는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이전에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소프트웨어를 다시 다운로드하고 싶은데요, 「다운로드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가 없습니다」라고 표시됩니다.
다음 가능성을 생각할 수 있으니 확인해 주십시오.
이미 다운로드되어 있는 것이 아닌가요?

HOME 메뉴에 찾는 소프트웨어가 표시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십시오. 우측에 「모든 소프트웨어」라고 표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안에서도 확인해 주십시오.

다른 닌텐도 어카운트로 구입하지 않으셨나요?

구입한 소프트웨어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의 「이용 기록」에서 구입한 소프트웨어를 확인해 주십시오.

「주문 내역」에 구입 소프트웨어가 보이지 않는 경우, 다른 닌텐도 어카운트로 그 소프트웨어를 구입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Nintendo Switch에 복수의 유저가 있는 경우, 다른 유저로 재다운로드할 수 있을 수 있으므로 확인해 주십시오.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가 현재는 어느 유저와도 연동되어 있지 않은 경우, 새로운 유저를 작성하고 연동시켜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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