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유저별로 소프트웨어의 저장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나요?
소프트웨어의 저장 데이터는 유저별로 저장됩니다.
※소프트웨어에 따라서는 유저 사이에서 1개의 저장 데이터를 공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컨트롤러의 동기화 버튼은 어디에 있나요?
각 컨트롤러의 동기화 버튼은 여기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동기화 버튼의 역할에 대해서는 Q&A 중 ‘컨트롤러의 동기화 버튼은 어떨 때 사용하나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동기화 버튼을 사용해서 각 컨트롤러를 본체에 등록하는 방법은 Q&A 중 ‘컨트롤러의 동기화 버튼을 사용하여 Switch 본체에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를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Joy-Con과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를 본체에서 인식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처음 사용할 경우, 본체에 등록했습니까?
컨트롤러를 처음 사용할 경우에는 본체에 등록해야 합니다.
- Joy-Con의 경우 본체에 장착하면 등록됩니다.
-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는 TV 모드에서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와 Nintendo Switch 독을 USB 충전 케이블로 연결하면 등록됩니다.
※컨트롤러 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읽어 주십시오.
●컨트롤러의 「플레이어 램프」가 켜지거나 깜빡이고 있습니까?
ABXY 버튼이나 방향 버튼을 눌러도 플레이어 램프가 켜지거나 깜빡이지 않을 경우, 「동기화 버튼」을 여러 번 짧게 누른 후, 다시 확인해 주십시오.
플레이어 램프가 깜빡이다가 꺼지는 경우에는 다시 한 번 컨트롤러를 본체에 등록해 주십시오.
●컨트롤러의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았습니까?
컨트롤러를 충전해 주십시오.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의 수를 초과하지 않았습니까?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나 소프트웨어 내의 모드에 따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의 수가 다릅니다. 소프트웨어의 사양을 확인해 주십시오.
●본체를 재시작해 주십시오.
본체의 재시작 방법은 Q&A 중 '재시작 방법을 알려 주세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그 외의 증상에 대해서는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저장 데이터를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저장 데이터는 본체 저장 메모리에 저장됩니다. 다음의 순서에 따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된 데이터는 되돌릴 수 없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저장 데이터의 삭제 방법
1. HOME 메뉴의 「설정」을 선택해 주십시오.
2.「데이터 관리」에서 「저장 데이터/화면 사진 및 동영상 관리」를 선택해 주십시오.
3.「저장 데이터 삭제」를 선택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소프트웨어의 저장 데이터는 유저별로 저장됩니다.
※소프트웨어에 따라서는 유저 사이에서 1개의 저장 데이터를 공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컨트롤러의 동기화 버튼은 어디에 있나요?
각 컨트롤러의 동기화 버튼은 여기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동기화 버튼의 역할에 대해서는 Q&A 중 ‘컨트롤러의 동기화 버튼은 어떨 때 사용하나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동기화 버튼을 사용해서 각 컨트롤러를 본체에 등록하는 방법은 Q&A 중 ‘컨트롤러의 동기화 버튼을 사용하여 Switch 본체에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를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Joy-Con과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를 본체에서 인식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처음 사용할 경우, 본체에 등록했습니까?
컨트롤러를 처음 사용할 경우에는 본체에 등록해야 합니다.
- Joy-Con의 경우 본체에 장착하면 등록됩니다.
-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는 TV 모드에서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와 Nintendo Switch 독을 USB 충전 케이블로 연결하면 등록됩니다.
※컨트롤러 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읽어 주십시오.
●컨트롤러의 「플레이어 램프」가 켜지거나 깜빡이고 있습니까?
ABXY 버튼이나 방향 버튼을 눌러도 플레이어 램프가 켜지거나 깜빡이지 않을 경우, 「동기화 버튼」을 여러 번 짧게 누른 후, 다시 확인해 주십시오.
플레이어 램프가 깜빡이다가 꺼지는 경우에는 다시 한 번 컨트롤러를 본체에 등록해 주십시오.
●컨트롤러의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았습니까?
컨트롤러를 충전해 주십시오.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의 수를 초과하지 않았습니까?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나 소프트웨어 내의 모드에 따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의 수가 다릅니다. 소프트웨어의 사양을 확인해 주십시오.
●본체를 재시작해 주십시오.
본체의 재시작 방법은 Q&A 중 '재시작 방법을 알려 주세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그 외의 증상에 대해서는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저장 데이터를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저장 데이터는 본체 저장 메모리에 저장됩니다. 다음의 순서에 따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된 데이터는 되돌릴 수 없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저장 데이터의 삭제 방법
1. HOME 메뉴의 「설정」을 선택해 주십시오.
2.「데이터 관리」에서 「저장 데이터/화면 사진 및 동영상 관리」를 선택해 주십시오.
3.「저장 데이터 삭제」를 선택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