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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인터넷에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Nintendo Switch 고객지원 정보의 인터넷 접속을 읽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1대의 본체에 복수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1대의 본체에는 최대 8명의 유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유저에게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시킬 수 있습니다(각각 다른 어카운트와 연동시켜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1대의 본체에 복수의 유저가 있습니다.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시킬 수 있을까요?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를 동일한 본체에 있는 다른 유저와 연동시킬 수는 없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microSD 카드의 빈 용량이 부족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용량이 부족할 경우에는 사용 중인 microSD 카드보다 대용량의 microSD 카드를 준비하여 컴퓨터 등에서 데이터를 그대로 복사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AV 앰프는 사용할 수 있나요?
HDMI 단자가 있는 AV 앰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1. TV 모드 상태에서 Nintnedo Switch 독을 TV가 아닌 AV 앰프와 연결합니다.
그 후에, AV 앰프와 TV를 다른 HDMI 케이블로 연결합니다.
2.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TV 설정(TV Settings)」→「TV 사운드(TV Sound)」를 「서라운드(Surround Sound)」로 설정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TV 모드로 설정해도 영상이 TV에 나오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TV 모드로 설정해도 TV에 영상이 나오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의 순서에 따라 확인해 주십시오.
※TV 모드뿐만 아니라 휴대 모드나 테이블 모드에서도 표시되지 않을 경우(액정 화면에 표시되지 않을 경우)에는 Q&A 중 'Switch 본체의 액정 화면에 영상이 나오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확인 순서
먼저 독에서 「Switch 본체」 및 「AC 어댑터」, 「HDMI 케이블」을 분리해 주십시오.
※「AC 어댑터」는 콘센트에서도 뽑아 주십시오. 또한 다시 연결하기 전에는 20초 이상의 여유를 가져 주십시오.
※「HDMI 케이블」은 TV에서도 뽑아 주십시오.
1. 「AC 어댑터」를 콘센트에 연결해 주십시오.
※TV 모드는 전력을 많이 소비합니다. 멀티탭을 사용하지 말고 직접 콘센트에 꽂아 주십시오.
2. 「AC 어댑터」와 「HDMI 케이블」을 독에 연결해 주십시오.
(1)AC 어댑터는 「AC ADAPTER」 단자에 연결해 주십시오.
(2)HDMI 케이블은 「HDMI OUT」 단자에 연결해 주십시오.
※「USB」에는 연결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3. 「HDMI 케이블」을 TV에 연결해 주십시오.
※HDMI 분배기 등의 중계 기기를 사용하지 말고 TV의 HDMI 단자에 직접 연결해 주십시오.
4. 「TV」의 전원을 켜고 「TV」 의 외부 입력에서 Switch가 연결되어 있는 「HDMI」를 선택해 주십시오.
※HDMI가 여러 개 있는 경우에는 Switch가 연결되어 있는 HDMI 단자의 번호를 바르게 선택해 주십시오.
5. 「Switch 본체」의 전원을 켜고 독에 꽂아 주십시오.
6. 독에 꽂은 후, 독의 램프가 깜빡이는지 확인해 주십시오.(램프가 꺼져 있는 경우, 다시 Switch 본체의 전원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7. 이상으로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TV에서 영상이 나오는지 확인해 주십시오.(표시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의 순서에 따라 설치해도 개선되지 않을 경우
-TV의 외부 입력이 Switch가 연결된 HDMI 단자로 설정되어 있는지 다시 확인해 주십시오.
-우선 휴대 모드로 바꾸고, HOME 메뉴에서 「설정(System Settings」→「TV 설정(TV Settings)」에서 「TV 해상도(TV Resolution)」를 「480P」 등으로 변경해 주십시오. 그 상태에서 다시 한 번 독에 꽂아, TV에 영상이 나오는지 확인해 주십시오.(영상이 표시된 경우에는 해상도 설정이 TV와 맞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TV에 여러 개의 HDMI 단자가 있는 경우에는 다른 HDMI 단자에 HDMI 케이블을 연결해서 영상이 표시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또한 TV를 여러 대 갖고 있다면 다른 TV에 연결해서 표시되는지 테스트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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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1대의 본체에 복수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1대의 본체에는 최대 8명의 유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유저에게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시킬 수 있습니다(각각 다른 어카운트와 연동시켜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1대의 본체에 복수의 유저가 있습니다.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시킬 수 있을까요?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를 동일한 본체에 있는 다른 유저와 연동시킬 수는 없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microSD 카드의 빈 용량이 부족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용량이 부족할 경우에는 사용 중인 microSD 카드보다 대용량의 microSD 카드를 준비하여 컴퓨터 등에서 데이터를 그대로 복사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AV 앰프는 사용할 수 있나요?
HDMI 단자가 있는 AV 앰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1. TV 모드 상태에서 Nintnedo Switch 독을 TV가 아닌 AV 앰프와 연결합니다.
그 후에, AV 앰프와 TV를 다른 HDMI 케이블로 연결합니다.
2.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TV 설정(TV Settings)」→「TV 사운드(TV Sound)」를 「서라운드(Surround Sound)」로 설정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TV 모드로 설정해도 영상이 TV에 나오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TV 모드로 설정해도 TV에 영상이 나오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의 순서에 따라 확인해 주십시오.
※TV 모드뿐만 아니라 휴대 모드나 테이블 모드에서도 표시되지 않을 경우(액정 화면에 표시되지 않을 경우)에는 Q&A 중 'Switch 본체의 액정 화면에 영상이 나오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확인 순서
먼저 독에서 「Switch 본체」 및 「AC 어댑터」, 「HDMI 케이블」을 분리해 주십시오.
※「AC 어댑터」는 콘센트에서도 뽑아 주십시오. 또한 다시 연결하기 전에는 20초 이상의 여유를 가져 주십시오.
※「HDMI 케이블」은 TV에서도 뽑아 주십시오.
1. 「AC 어댑터」를 콘센트에 연결해 주십시오.
※TV 모드는 전력을 많이 소비합니다. 멀티탭을 사용하지 말고 직접 콘센트에 꽂아 주십시오.
2. 「AC 어댑터」와 「HDMI 케이블」을 독에 연결해 주십시오.
(1)AC 어댑터는 「AC ADAPTER」 단자에 연결해 주십시오.
(2)HDMI 케이블은 「HDMI OUT」 단자에 연결해 주십시오.
※「USB」에는 연결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3. 「HDMI 케이블」을 TV에 연결해 주십시오.
※HDMI 분배기 등의 중계 기기를 사용하지 말고 TV의 HDMI 단자에 직접 연결해 주십시오.
4. 「TV」의 전원을 켜고 「TV」 의 외부 입력에서 Switch가 연결되어 있는 「HDMI」를 선택해 주십시오.
※HDMI가 여러 개 있는 경우에는 Switch가 연결되어 있는 HDMI 단자의 번호를 바르게 선택해 주십시오.
5. 「Switch 본체」의 전원을 켜고 독에 꽂아 주십시오.
6. 독에 꽂은 후, 독의 램프가 깜빡이는지 확인해 주십시오.(램프가 꺼져 있는 경우, 다시 Switch 본체의 전원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7. 이상으로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TV에서 영상이 나오는지 확인해 주십시오.(표시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의 순서에 따라 설치해도 개선되지 않을 경우
-TV의 외부 입력이 Switch가 연결된 HDMI 단자로 설정되어 있는지 다시 확인해 주십시오.
-우선 휴대 모드로 바꾸고, HOME 메뉴에서 「설정(System Settings」→「TV 설정(TV Settings)」에서 「TV 해상도(TV Resolution)」를 「480P」 등으로 변경해 주십시오. 그 상태에서 다시 한 번 독에 꽂아, TV에 영상이 나오는지 확인해 주십시오.(영상이 표시된 경우에는 해상도 설정이 TV와 맞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TV에 여러 개의 HDMI 단자가 있는 경우에는 다른 HDMI 단자에 HDMI 케이블을 연결해서 영상이 표시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또한 TV를 여러 대 갖고 있다면 다른 TV에 연결해서 표시되는지 테스트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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