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앨범(Album)」 내의 화면 사진이나 동영상을 다른 본체에 복사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컴퓨터 등을 사용하여 microSD 카드 안의 데이터를 열어, 옮기고자 하는 microSD 카드에 이동시켜 주십시오. 화면 사진이나 동영상은 microSD 카드의 「\Nintendo\Album」 폴더에 들어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컨트롤러가 충전되지 않아요. 충전 시간이 오래 걸려요. 가득 충전해도 오래 플레이하지 못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컨트롤러가 바르게 충전되고 있습니까?
HOME 메뉴의 「컨트롤러(Controllers)」에서 컨트롤러의 배터리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화면을 표시한 상태에서 컨트롤러를 충전하면 충전 마크 ()가 표시됩니다.
충전 방법은 여기를 확인하십시오.
●Joy-Con을 장착한 본체에 AC 어댑터가 연결되어 있습니까?
AC 어댑터가 연결되지 않은 본체에 Joy-Con을 장착하면 완전히 충전되지 않습니다.
Joy-Con을 완전히 충전하고 싶은 경우에는 AC 어댑터가 연결된 본체에 장착하거나, Joy-Con을 장착한 본체를 AC 어댑터가 연결된 독에 꽂아 주십시오.
●Joy-Con에 커버를 씌우지는 않았습니까?
Joy-Con에서 커버를 벗기고 다시 본체에 장착해서 충전해 주십시오.
●본체의 전원이 OFF로 되어 있습니까?
본체의 전원이 OFF일 때에는 Joy-Con을 본체에 장착해도 Joy-Con이 충전되지는 않습니다. 본체의 전원을 켜거나 슬립 모드 상태에서 충전해 주십시오.
●기온이 너무 낮거나 너무 높은 장소에서 충전하고 있습니까?
기온이 5℃~35℃ 사이의 장소에서 충전해 주십시오.
●장시간 충전하지 않고 방치하지는 않았습니까?
컨트롤러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배터리 잔량은 줄어듭니다.
장기간 충전하지 않으면 과방전 상태가 되어 충전할 수 없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6개월에 한 번은 반드시 충전해 주십시오.
●장시간에 걸쳐 충전을 반복하고 있습니까?
충전을 반복하면 배터리 지속 시간이 조금씩 짧아집니다. 바르게 충전했지만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비정상적으로 짧아진 경우에는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2대째 본체를 구입했어요. 첫 번째 본체에서 유저의 이사를 한 뒤, 첫 번째 본체에서는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수 없게 되었어요. 왜 그런가요?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에 의해서 관리되고 있습니다.
유저의 이사를 하면 그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소프트웨어의 구입 기록)도 함께 도착지 본체로 이동합니다.
첫 번째의 본체에서 계속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하려면 새로운 유저를 작성하고, 그 유저에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이사한 어카운트)를 다시 연동해 주십시오.
닌텐도 어카운트는 여러 Nintendo Switch와 연동할 수 있기 때문에, 위와 같이 하면 첫 번째, 두 번째 본체 모두에서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
다만, 복수의 Nintendo Switch와 연동했을 경우, 그중에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로 설정할 수 있는 것은 1대뿐입니다.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와 그렇지 않은 본체와는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즐길 수 있는 유저나 타이밍 등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주의해 주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이쪽을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앨범(Album)」 내의 화면 사진이나 동영상을 다른 본체에 복사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컴퓨터 등을 사용하여 microSD 카드 안의 데이터를 열어, 옮기고자 하는 microSD 카드에 이동시켜 주십시오. 화면 사진이나 동영상은 microSD 카드의 「\Nintendo\Album」 폴더에 들어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면 되나요?
Nintendo Switch 고객지원 정보에서 박스를 열고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때까지의 순서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처음 사용하는 경우에는」을 읽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네, 가능합니다.
컴퓨터 등을 사용하여 microSD 카드 안의 데이터를 열어, 옮기고자 하는 microSD 카드에 이동시켜 주십시오. 화면 사진이나 동영상은 microSD 카드의 「\Nintendo\Album」 폴더에 들어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컨트롤러가 충전되지 않아요. 충전 시간이 오래 걸려요. 가득 충전해도 오래 플레이하지 못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컨트롤러가 바르게 충전되고 있습니까?
HOME 메뉴의 「컨트롤러(Controllers)」에서 컨트롤러의 배터리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화면을 표시한 상태에서 컨트롤러를 충전하면 충전 마크 ()가 표시됩니다.
충전 방법은 여기를 확인하십시오.
●Joy-Con을 장착한 본체에 AC 어댑터가 연결되어 있습니까?
AC 어댑터가 연결되지 않은 본체에 Joy-Con을 장착하면 완전히 충전되지 않습니다.
Joy-Con을 완전히 충전하고 싶은 경우에는 AC 어댑터가 연결된 본체에 장착하거나, Joy-Con을 장착한 본체를 AC 어댑터가 연결된 독에 꽂아 주십시오.
●Joy-Con에 커버를 씌우지는 않았습니까?
Joy-Con에서 커버를 벗기고 다시 본체에 장착해서 충전해 주십시오.
●본체의 전원이 OFF로 되어 있습니까?
본체의 전원이 OFF일 때에는 Joy-Con을 본체에 장착해도 Joy-Con이 충전되지는 않습니다. 본체의 전원을 켜거나 슬립 모드 상태에서 충전해 주십시오.
●기온이 너무 낮거나 너무 높은 장소에서 충전하고 있습니까?
기온이 5℃~35℃ 사이의 장소에서 충전해 주십시오.
●장시간 충전하지 않고 방치하지는 않았습니까?
컨트롤러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배터리 잔량은 줄어듭니다.
장기간 충전하지 않으면 과방전 상태가 되어 충전할 수 없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6개월에 한 번은 반드시 충전해 주십시오.
●장시간에 걸쳐 충전을 반복하고 있습니까?
충전을 반복하면 배터리 지속 시간이 조금씩 짧아집니다. 바르게 충전했지만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비정상적으로 짧아진 경우에는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2대째 본체를 구입했어요. 첫 번째 본체에서 유저의 이사를 한 뒤, 첫 번째 본체에서는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수 없게 되었어요. 왜 그런가요?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에 의해서 관리되고 있습니다.
유저의 이사를 하면 그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소프트웨어의 구입 기록)도 함께 도착지 본체로 이동합니다.
첫 번째의 본체에서 계속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하려면 새로운 유저를 작성하고, 그 유저에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이사한 어카운트)를 다시 연동해 주십시오.
닌텐도 어카운트는 여러 Nintendo Switch와 연동할 수 있기 때문에, 위와 같이 하면 첫 번째, 두 번째 본체 모두에서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
다만, 복수의 Nintendo Switch와 연동했을 경우, 그중에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로 설정할 수 있는 것은 1대뿐입니다.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와 그렇지 않은 본체와는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즐길 수 있는 유저나 타이밍 등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주의해 주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이쪽을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앨범(Album)」 내의 화면 사진이나 동영상을 다른 본체에 복사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컴퓨터 등을 사용하여 microSD 카드 안의 데이터를 열어, 옮기고자 하는 microSD 카드에 이동시켜 주십시오. 화면 사진이나 동영상은 microSD 카드의 「\Nintendo\Album」 폴더에 들어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면 되나요?
Nintendo Switch 고객지원 정보에서 박스를 열고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때까지의 순서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처음 사용하는 경우에는」을 읽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