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U+ 모바일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을 가입했는데 계속 기계음(뚜루루~)이 나오네요.
가입이 한꺼번에 몰려서 과부하로 인해 가입처리 중이거나 지연 중일 수 있습니다.
가입 안내 문자 메시지(SMS) 수신 후 부터 통화연결음 변경이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입안내 SMS 수신 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곡 변경을 해 주세요.
① LG U+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 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벨음모아] 뮤직벨링 앱에서 벨&음을 구매했습니다. 벨&음도 무료공제되나요?
'벨&음'은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한 번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 1건, 벨소리 1건 총 2건을 사용하게 됩니다.
LG U+ 모바일 [단말기] 핸드폰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고 싶습니다.
단말기를 할부로 개통한 이후, 잔여 할부금에 대해서 일시불로 납부하시고자 하신다면 U+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방문 부탁 드립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해 납부하실 경우 카드 납부만 가능합니다.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p=1
LG U+ 모바일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문자메시지가 왔는데,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팸차단 앱에서 최근 90일 동안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으로 접속하는 경우 [설정] → [Safari] → [팝업 차단]을 해제해 주세요.
▶ U+스팸차단 앱에서 확인하기
안드로이드폰에서 앱 실행 후 로그인 → [스팸 메시지함 바로가기]에서 확인하기
LG U+ 모바일 [스팸차단] 꼭 받아야하는 문자메시지가 스팸 처리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팸차단 App에서 '허용기능설정'을 통해 받고자 하는 문구, 번호를 설정 후 해당 문자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스팸 허용번호 및 문구를 등록 하시면, 이미 스팸으로 차단 설정된 번호 및 문구를 수신하여도 해당 문자 메시지는 예외 처리되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 U+스팸차단App : 앱 실행> 스팸허용> 문구추가 or 번호추가
※ 단, 고객님의 단말기상 스팸설정으로 인한 수신불가의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LG 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전날 차단 내역을 다음 날 요약해서 문자메시지로 받는 알림을 설정했는데, 문자메시지가 안 왔어요.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으로, 해당 기능은 현재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가입이 한꺼번에 몰려서 과부하로 인해 가입처리 중이거나 지연 중일 수 있습니다.
가입 안내 문자 메시지(SMS) 수신 후 부터 통화연결음 변경이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입안내 SMS 수신 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곡 변경을 해 주세요.
① LG U+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 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벨음모아] 뮤직벨링 앱에서 벨&음을 구매했습니다. 벨&음도 무료공제되나요?
'벨&음'은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한 번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 1건, 벨소리 1건 총 2건을 사용하게 됩니다.
LG U+ 모바일 [단말기] 핸드폰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고 싶습니다.
단말기를 할부로 개통한 이후, 잔여 할부금에 대해서 일시불로 납부하시고자 하신다면 U+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방문 부탁 드립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해 납부하실 경우 카드 납부만 가능합니다.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p=1
LG U+ 모바일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문자메시지가 왔는데,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팸차단 앱에서 최근 90일 동안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으로 접속하는 경우 [설정] → [Safari] → [팝업 차단]을 해제해 주세요.
▶ U+스팸차단 앱에서 확인하기
안드로이드폰에서 앱 실행 후 로그인 → [스팸 메시지함 바로가기]에서 확인하기
LG U+ 모바일 [스팸차단] 꼭 받아야하는 문자메시지가 스팸 처리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팸차단 App에서 '허용기능설정'을 통해 받고자 하는 문구, 번호를 설정 후 해당 문자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스팸 허용번호 및 문구를 등록 하시면, 이미 스팸으로 차단 설정된 번호 및 문구를 수신하여도 해당 문자 메시지는 예외 처리되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 U+스팸차단App : 앱 실행> 스팸허용> 문구추가 or 번호추가
※ 단, 고객님의 단말기상 스팸설정으로 인한 수신불가의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LG 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전날 차단 내역을 다음 날 요약해서 문자메시지로 받는 알림을 설정했는데, 문자메시지가 안 왔어요.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으로, 해당 기능은 현재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