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스 - 내 차량과 단말기를 같이 매매했는데 내 단말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내 차량과 단말기를 같이 매매했는데 내 단말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콜센터(1588-2504)에 문의하시어 단말기를 정지하시면 됩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자동차등록확인 시 "차량번호 또는 소유자명이 상이합니다." 또는 "미등록 차량"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차량등록증에 기재된 차주명과 차량번호를 확인하여 다시 입력해주세요.
- 공동명의일 경우, 자동차등록증의 대표 차주명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자동차등록확인 조회 시 조회중에서 멈췄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브라우져를 종료하신 후 단말기관리 > 등록 및 정보조회를 클릭하셔서 다시 진행해 주세요.




하이패스 [단말기] 단말기 정보 확인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단말기 볼륨 혹은 메뉴버튼을 5초이상 누르시면 단말기 발행정보, 제조번호, 차종, 차량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홈페이지이용 : 단말기를 컴퓨터와 연결 후 단말기 관리> 등록 및 조회를 이용하시면 단말기 발행정보, 제조번호, 발급일자, 단말기 모델명, 차량번호, 전기ㆍ수소차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중고차 구입 후 룸미러 단말기 명의변경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룸미러 단말기에 있는 볼륨버튼을 5초이상 눌러서 발행번호가 있는지 확인 후 등록상태면 차량명의변경(USB미연결) 메뉴를 이용하셔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 룸미러 단말기가 신규 등록인 경우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상담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단말기 등록 시 “연결된 단말기는 발급불가 단말기 입니다.” 안내문구가 나와요.
- 일반단말기 : 단말기 제조사로 연락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룸미러단말기 : 단말기 유지보수팀으로 문의해 주세요.

단말기 등록문의 : 070-4866-3324 , 010-7540-3973|   고객 콜센터 : 1588-2504
운영시간 :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00 ~ 13:00)





하이패스 [단말기] 오늘 차량을 등록 했는데 자동차 정보조회가 안됩니다.
- 자동차 등록증 발급 후 24시간 이상 지난 후 자동차 정보조회를 다시 시도해주세요.







하이패스 [단말기] 수소ㆍ전기차 할인등록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일반단말기 : 단말기 신규등록 시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 룸미러단말기 : 신규 등록이 된 상태에서 도로공사 영업소를 방문하여 할인등록을 해주세요.





하이패스 [단말기] 새 단말기를 구매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를 해지 해야 하나요?
- 새로운 단말기를 등록하면 전 단말기는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출처: 하이패스   FAQ:  https://www.hipass.co.kr/board/selectFaqList.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