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포인트 카드]제 명의의 휴대폰이 없어서, 이메일 인증된 계정으로 이용 중인데 저도 카드 발급이 가능한가요?
네, 이메일 인증 회원도 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이메일 인증 회원은 월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월 통합결제한도 50만원 적용)
페이코 [포인트 카드]포인트 카드를 발급하고 싶어요. 연회비가 있나요?
아니요, 해외겸용카드여도 연회비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 카드를 실물로 발급받고 싶어요. 어떻게 발급하면 되나요?
실물카드 발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PAYCO 앱 > 더보기 > 포인트 영역 터치 > 내 카드 관리 > 실물카드 발급 신청
페이코 [포인트 이용]포인트 충전/적립 한도 제한이 있나요? 충전/적립이 안되는 것 같아요.
PAYCO포인트는 적립 포인트와 충전 포인트를 합산하여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 보유 가능 한도를 초과하는 포인트는 대기 포인트 상태로 적용됩니다.
포인트 사용 취소로 인해 보유 한도가 초과되는 경우, 초과 금액은 대기 포인트 상태로 적용됩니다.
대기 포인트는 보유 포인트를 소진하기 전까지는 사용할 수 없으며, 보유 포인트 잔액 차감 시, 차감된 포인트만큼 보유 포인트로 자동 전환됩니다.
(자동 전환 최소 금액 : 100 P)
대기 포인트는 'PAYCO 보유 포인트 상세'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AYCO앱 더보기 > 포인트 > 보유 포인트 금액 선택하여 확인 가능)
페이코 [포인트 이용]대기포인트가 무엇인가요? 언제 보유포인트로 전환되나요?
PAYCO포인트는 적립 포인트와 충전 포인트를 합산하여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 선물 받기, 프로모션 적립 등으로 보유 가능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 대기 포인트로 지급되며, 포인트 이용 내역에 '충전 대기' 상태로 표시됩니다.
포인트를 사용하여 잔액 차감 시, 차감된 포인트만큼 보유 포인트로 자동 전환됩니다.
(자동 전환 최소 금액 : 100P)
예) 보유 포인트 200만 P, 대기 포인트 10만P 상태라면?
- 3만 P 사용 시, 대기 포인트 10만 P 중 3만 P가 보유 포인트로 자동 전환되고 7만 P는 충전 대기 상태로 남게 됩니다.
대기 포인트는 'PAYCO 보유 포인트 상세'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AYCO앱 더보기 > 포인트 > 보유 포인트 금액 선택하여 확인 가능)
페이코 [포인트 이용]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충전 포인트의 경우만 환급이 가능하며 PAYCO 앱 > 더보기 >계좌로 환급 에서 통해 환급이 가능합니다.
* 환급수수료는 충전수단(선물,송금,PAYCO상품권 등)에따라 500원이 부과됩니다.
* 출금신청 후 취소는 불가하니 신중히 진행해 주세요.
* 출금은 환급 신청 후 즉시 처리됩니다.
* 은행 점검시간인 23:30~00:30 사이에는 환급 신청이 불가합니다.
* 은행 장애 등의 사유로 출금이 실패할 경우 포인트로 재적립됩니다.
* 환급금은 등록된 계좌로 입금됩니다. 등록된 계좌가 없을 경우 본인명의 계좌를 먼저 등록해 주세요.
* 환급 수수료보다 보유한 충전포인트 금액이 큰 경우에만 환급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출처: PAYCO FAQ: https://www.payco.com/cs/faq.nhn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