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무드등] 예약 설정한 알람이 울리지 않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무드등] 예약 설정한 알람이 울리지 않았습니다.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무드등의 알람 기능을 이용하려면, 예약한 시간에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해당 시간에 무드등이 와이파이에 연결되었는지, 전원선이 잘 꽂혀 있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 기능이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 기기는 물론 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사용하던 가전제품도 음성 및 스마트폰 앱으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음성 기능을 사용하려면, 스마트홈 스피커를 이용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허브 모아 510] U+스마트홈 허브가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허브 모아 510

집안의 스마트홈 기기와 와이파이 공유기를 연결해 주는 기기입니다.
스마트홈 허브가 있어야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집 안의 기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플러그] 플러그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플러그

• 플러그에 연결한 가전제품의 소비전력이 플러그의 사용 가능한 최대 전력 3.52kW보다 낮아야 합니다.
  이를 초과하면 안전을 위해 플러그의 전원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 3kW 이하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모델명 SPD-02A, SPES-02A, SPTL-W01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 하나의 플러그에 여러 개의 가전을 연결하는 문어발식 사용은 위험합니다.
• KC 인증 가전제품을 연결해 주세요.
• 플러그에 연결하는 멀티탭은 반드시 접지 및 안전바가 있고 안전성을 인증받은 제품인지 확인해 주세요.
• 콘센트와 플러그가 손상되거나, 오래된 가전제품을 이용하는 경우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러그에 이물질이 쌓이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U+스마트홈위젯을 설치하면 어떤 좋은점이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앱

• 스마트홈 기기 각각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매번 앱에 접속하지 않아도 됩니다.
• 휴대폰 바탕화면 위젯을 통해 기기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터치 한 번으로 기기를 켜고 끌 수 있어서 앱 이용이 어려운 부모님도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U+스마트홈 앱에 자동로그인을 해야 휴대폰 바탕화면에 위젯이 설치됩니다.


LG 유플러스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A/S는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장애 원인을 확인합니다.
네트워크 문제인 경우 홈매니저가 방문하며, 기기 또는 스마트홈 허브 문제인 경우 택배 배송을 통해 교체해 드립니다.
기기 교체 후 MAC 변경을 위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다시 연락해 주세요.
모든 과정을 마쳤다면,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