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에어센서] 공기질이 표시되는 화면을 끄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센서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화면만 끌 수는 없습니다.
불빛 때문에 잠들기 불편하시다면, 기기 위쪽의 전원 버튼을 짧게 5번 누르세요. LED 램프를 끌 수 있습니다.
전원을 아예 끄려면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동안 눌러주세요.
LG 유플러스 [무드등] 무드등의 전원선을 연결하지 않고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무드등은 전원선을 연결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무드등] 무드등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무드등을 초기화하려면 무드등의 전원 버튼과 [+]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꾹 눌러 주세요.
초기화가 완료되면 원형 LED와 와이파이 LED가 천천히 2번 깜빡거린 다음, 원형 LED가 5초 동안 켜졌다가 꺼집니다.
LG 유플러스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꼭 유료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LG 유플러스 [수면센서] 수면센서는 어떤 제품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수면상태를 측정해 주는 센서입니다.
맥박수, 호흡수, 잠든 시간, 잠들기까지 걸린시간, 수면 단계 등을 분석한 결과를 일간, 주간, 월간 리포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숙면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를 제공해 줍니다.
LG 유플러스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전문 상담사와의 전화상담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센서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화면만 끌 수는 없습니다.
불빛 때문에 잠들기 불편하시다면, 기기 위쪽의 전원 버튼을 짧게 5번 누르세요. LED 램프를 끌 수 있습니다.
전원을 아예 끄려면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동안 눌러주세요.
LG 유플러스 [무드등] 무드등의 전원선을 연결하지 않고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무드등은 전원선을 연결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무드등] 무드등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무드등을 초기화하려면 무드등의 전원 버튼과 [+]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꾹 눌러 주세요.
초기화가 완료되면 원형 LED와 와이파이 LED가 천천히 2번 깜빡거린 다음, 원형 LED가 5초 동안 켜졌다가 꺼집니다.
LG 유플러스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꼭 유료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LG 유플러스 [수면센서] 수면센서는 어떤 제품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수면상태를 측정해 주는 센서입니다.
맥박수, 호흡수, 잠든 시간, 잠들기까지 걸린시간, 수면 단계 등을 분석한 결과를 일간, 주간, 월간 리포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숙면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를 제공해 줍니다.
LG 유플러스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전문 상담사와의 전화상담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