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움직임을 감지해도 휴대폰에서 알림이 울리지 않아요. 어떻게 설정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동작감지센서 (Easy 전용)
휴대폰에서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실행 기능을 이용해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 자동실행 기능으로 동작감지센서 알림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실행 후 홈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 [설정하기] → '실행조건'에서 [추가] → [동작감지센서]
→ [움직임을 감지] → '실행동작'에서 [추가] →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누르기
엘지 유플러스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을 실행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세탁기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세탁 시작, 일시정지, 중지 등 다양한 기능을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의 동시실행, 자동실행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사용해 보세요.
엘지 유플러스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준쉐이드 블라인드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블라인드 제품 문의는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로, U+스마트홈 앱 문의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키즈케어] 우리집 화재로 인한 다른 집의 손해까지도 보상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설치 주소지에 발생한 피해에 한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주소지란, 키즈케어 가입 시 신청서에 작성한 주소입니다.
설치 주소지 변경을 원하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키즈케어]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 정지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상태라면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로 문의하거나 가까운 린나이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동작감지센서 (Easy 전용)
휴대폰에서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실행 기능을 이용해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 자동실행 기능으로 동작감지센서 알림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실행 후 홈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 [설정하기] → '실행조건'에서 [추가] → [동작감지센서]
→ [움직임을 감지] → '실행동작'에서 [추가] →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누르기
엘지 유플러스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을 실행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세탁기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세탁 시작, 일시정지, 중지 등 다양한 기능을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의 동시실행, 자동실행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사용해 보세요.
엘지 유플러스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준쉐이드 블라인드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블라인드 제품 문의는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로, U+스마트홈 앱 문의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키즈케어] 우리집 화재로 인한 다른 집의 손해까지도 보상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설치 주소지에 발생한 피해에 한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주소지란, 키즈케어 가입 시 신청서에 작성한 주소입니다.
설치 주소지 변경을 원하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키즈케어]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 정지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상태라면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로 문의하거나 가까운 린나이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