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커튼의 실제 상태가 앱 화면과 일치 하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커튼의 실제 상태가 앱 화면과 일치 하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을 앱이 아닌, 손으로 직접 열고 닫는 경우,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커튼을 다시 끝까지 열거나 닫으면 커튼의 실제 상태가 앱에 정확하게 반영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삼성 오븐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오븐 > 삼성 오븐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천장에 설치했는데, 앱에서 영상이 뒤집혀 보입니다.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영상이 거꾸로 보이는 경우 화면 반전 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 화면 상하 반전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설정] → [화면설정] → [화면반전] → '상하반전' 설정 후 [저장] 누르기



엘지 유플러스 [수면센서] 수면센서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기기에 전원선을 연결한 상태에서 U+스마트홈 앱 실행 → [수면센서] → [지금 측정하기]를 누르고
맥박수와 호흡수가 1초 단위로 표시되는지 확인하세요. 이때 수면센서 기기 위에 누워 있어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앱을 실행해도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은 전원이 공급되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분 이상 블라인드를 연속해서 조작한 경우라면, 모터 보호 모드가 작동되어 사용이 일시 정지된 것입니다.
30분 정도 여유를 둔 후, 사용해 보세요.



엘지 유플러스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어떤 보일러에서 온도조절기 사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린나이 보일러 중 모델명 R330, R331, R530, R531, RC33, RC34, RC53, RC54는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기기와 교체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 또는 대리점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