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밥솥 >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배송 문의는 U+Shop이 담당하는 쿠쿠전자 대리점 1644-6659(유료)로,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 1588-8899(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with U+스마트홈]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with U+스마트홈의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마트욕실
비데, 환풍기, 세면기 및 전용 수도꼭지, 욕조 수도꼭지, 거울, 상부장, 하부장, 슬라이드바, 선반샤워, 액세서리 4종, 코너선반, 조명, 천장재, 베이스타일, 포인트타일, 바닥타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도어센서_Easy 전용]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Easy 전용)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시라면, AQARA의 도어센서를 별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외 직구를 통해 AQARA 도어센서를 구매하실 경우 Zigbee 3.0 버전 도어센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Zigbee 1.2 버전 미지원)
우리집 지킴이 Easy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도 구매기기는 앱 내 기능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시: 별도 구매한 AQARA 도어센서는 우리집 지킴이 Easy 보안 설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은 어떻게 로그인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Easy 앱
통신사와 상관없이, 앱을 설치한 휴대폰번호 또는 U+ID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단, 아이폰 이용 고객은 U+ID로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U+ID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아래를 눌러 내 U+ID를 찾을 수 있습니다.
▶ U+ID 찾기
https://goo.gl/4jPZl8
엘지 유플러스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LG 공기청정기는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연결 가능한 모델명 확인 후 LG전자 고객센터 1588-7777 또는 가까운 매장으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간식로봇] 간식로봇을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식로봇
간식로봇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충전 케이블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기기 가까이에서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끄거나 충전 케이블을 뽑으면 안 됩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밥솥 >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배송 문의는 U+Shop이 담당하는 쿠쿠전자 대리점 1644-6659(유료)로,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 1588-8899(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with U+스마트홈]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with U+스마트홈의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마트욕실
비데, 환풍기, 세면기 및 전용 수도꼭지, 욕조 수도꼭지, 거울, 상부장, 하부장, 슬라이드바, 선반샤워, 액세서리 4종, 코너선반, 조명, 천장재, 베이스타일, 포인트타일, 바닥타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도어센서_Easy 전용]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Easy 전용)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시라면, AQARA의 도어센서를 별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외 직구를 통해 AQARA 도어센서를 구매하실 경우 Zigbee 3.0 버전 도어센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Zigbee 1.2 버전 미지원)
우리집 지킴이 Easy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도 구매기기는 앱 내 기능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시: 별도 구매한 AQARA 도어센서는 우리집 지킴이 Easy 보안 설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은 어떻게 로그인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Easy 앱
통신사와 상관없이, 앱을 설치한 휴대폰번호 또는 U+ID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단, 아이폰 이용 고객은 U+ID로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U+ID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아래를 눌러 내 U+ID를 찾을 수 있습니다.
▶ U+ID 찾기
https://goo.gl/4jPZl8
엘지 유플러스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LG 공기청정기는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연결 가능한 모델명 확인 후 LG전자 고객센터 1588-7777 또는 가까운 매장으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간식로봇] 간식로봇을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식로봇
간식로봇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충전 케이블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기기 가까이에서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끄거나 충전 케이블을 뽑으면 안 됩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