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키즈케어] 서비스 개통 후 보험 가입 여부가 바로 확인이 안 되는데, 가입이 안 되어있는 것 아닌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키즈케어] 서비스 개통 후 보험 가입 여부가 바로 확인이 안 되는데, 가입이 안 되어있는 것 아닌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보험의 효력은 서비스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보험 가입 사실 여부를 바로 확인하지 못하는 이유는 가입정보를 보험사에 전달하는데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수면센서] 전기 장판이나 온수매트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온열매트 위에 수면센서를 설치하여 사용해 주세요.
화재나 고장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온열매트 아래에는 설치하지 마세요.



엘지 유플러스 [간식로봇] 자사 무선공유기가 아닌 사설공유기로 연결한 후에 자사 홈IoT 연동이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식로봇

연동 가능합니다. 자사 무선공유기든 사설공유기든 무관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은 이용요금이 발생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정수기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에어센서] 여러 곳의 실외 공기질 측정결과를 받아볼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센서

U+스마트홈 앱 실행 → [에어센서]에서 우리 집을 포함해 최대 5개의 지역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펫케어] 원격급식기, 간식로봇을 쓰다가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펫케어

개통 후에는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만약, 개통 전이라면 2개의 기기가 아닌 다른 기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선택 가능한 기기 : 무드등, 멀티탭, 플러그, 도어센서, 가스잠그미, 에어센서, 동작감지센서 (이상 7종)
- 선택 불가 기기 : AI스피커, 스위치, 전기료미터, 간편버튼, 숙면알리미, AI리모컨(이상 6종)
  ※ 선택 기기가 z-wave 단말일 경우 동글 허브 추가 (타사 인터넷을 사용하는 경우 동글허브 대신 AI리모컨허브를 추가)가 필요합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