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이 고장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냉장고 >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을 원격으로 제어를 할수 있는 기능이 없습니다.
냉장고의 설정온도/문열림 이력 과 같은 제품의 상태정보 확인만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간식로봇] 배터리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식로봇
2시간이면 충전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설정에 따라 최대 10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고, 다시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는 것을 하루 최대 10회 이상 반복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의 충분한 운동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원격급식기] 기기 위치를 옮겨도 상관없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원격급식기
기기 위치를 옮겨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무선공유기와의 거리나 댁내 구조에 따라 음영지역에 놓여지게 될 경우, 원격 제어가 안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선풍기 써큘레이터 >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우리집관리]→[기기 해제]→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를 눌러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온습도센서_Easy 전용] 온습도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습도센서 (Easy 전용)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온습도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온습도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온습도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냉장고 >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을 원격으로 제어를 할수 있는 기능이 없습니다.
냉장고의 설정온도/문열림 이력 과 같은 제품의 상태정보 확인만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간식로봇] 배터리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식로봇
2시간이면 충전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설정에 따라 최대 10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고, 다시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는 것을 하루 최대 10회 이상 반복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의 충분한 운동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원격급식기] 기기 위치를 옮겨도 상관없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원격급식기
기기 위치를 옮겨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무선공유기와의 거리나 댁내 구조에 따라 음영지역에 놓여지게 될 경우, 원격 제어가 안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선풍기 써큘레이터 >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우리집관리]→[기기 해제]→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를 눌러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온습도센서_Easy 전용] 온습도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습도센서 (Easy 전용)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온습도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온습도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온습도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