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을 한 후 취소도 가능한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U+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을 한 후 취소도 가능한가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번호이동 철회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번호이동 당일 : 번호이동 신청을 한 변경후 통신사 대리점에서 철회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예) SKT 에서 LG U+ 모바일로 1월 1일 번호이동 후 당일 취소할 경우 LG U+ 모바일로 철회 신청

② 번호이동 당일 이후 : 번호이동 당일을 포함한 15일 이내에 변경후 통신사에 철회 의사를 밝힌 뒤 환불 처리하고, 철회일 포함한 4일 이내로 변경전 통신사에서 별도로 개통 신청을 해야 합니다.
    예) SKT 에서 LG U+ 모바일로 1월 1일 번호이동 후 1월 15일까지 번호이동 철회 가능하고, 1월 15일 LG U+ 모바일로 번호이동 철회 신청 후 1월 18일까지 SKT로 재개통 신청

■ 고객이 통화품질 불만 사유로 철회를 원할 경우 → 먼저 고객센터로 통화불량 사유 확인 접수 →  2~3일 이내에 통화품질팀에서 실사 후 주거주 지역이 통화불량임을 확인 후 철회 승인 →  고객이 대리점을 방문하여 LG U+ 단말기 반납 및 SKT 구 단말기를 환수 받고,  그 동안 LG U+ 사용요금을 납부한 후 해지 처리

※ 번호 이동 철회 시 단말기 구입 비용, 가입비, 번호이동 수수료를 모두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LG U+ 해지 처리 후 반드시 3일 이내에 이전 사업자로 방문하여 번호 재개통 절차를 거처야만  기존에 이용하셨던 번호로 다시 가입 가능합니다.
    해당 날짜 이내에 재개통을 하지 않을 경우 두개의 이동통신 모두 해지상태이므로  019/011/017/018/016 번호는 자동 소멸 됩니다.





LG U+ [해지] U+휴대폰 명의자 사망시 해지 방법?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사망 해지신청은 고객센터에서는 처리 불가하며, 대리점 및 직영점 내방시 가능합니다.

<사망 해지신청시 서류안내>
① 사망 명의자의 가족이 신청시
- 대리인 신분증, 사망사실확인서류, 가족관계증빙서류
② 가족이 없는 명의자 사망 시
- 대리인 신분증, 사망사실 확인서류(사망진단서,사체검안서 등)





LG U+ [일시정지] 군입대를 했는데 일시정지를 못했어요. 다른 사람이 대신 신청할 수 있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군입대 일시정지

군입대로 인한 일시정지 신청은 대리인을 통해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가까운 U+영업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구비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최초 신청 : 대리인신분증, 입영사실확인서*
재신청 : 대리인 신분증
    
* 입영사실확인서 : 입영통지서, 군복무확인서, 병적증명서, 선발통지서 등 병역별 시행 규칙에서 정한 서식 및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기재 필수)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41.html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