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지 U+ Mobile [아이돌플러스] 시청 중에 끊기거나, 튕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U+ 모바일 [아이돌플러스] 시청 중에 끊기거나, 튕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시청 중인 인터넷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APP을 완전히 종료한 후에 콘텐츠,공연 관람 페이지로 재접속하여 시청을 부탁드립니다.




LG U+ 모바일 [아이돌플러스] 아이돌플러스는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PC나 TV로도 볼 수 있나요?
아이돌플러스 서비스는 모바일APP과 모바일WEB, PC, TV에서도 언제나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APP 이용 방법 (국내 전용/대한민국 만 지원)
Android: googleplay> idolplus APP 설치
iOS : APPstore> idolplus APP 설치
(모바일 Android 5.0 이상, iOS 버전 10.0 이상)
            
▶PC /모바일 WEB브라우저 이용 방법 (전 세계 지원)
인터넷 창에서 https://www.idolplus.com 접속 후 이용
Chrom 및 Edge브라우저(Windows 10 이상), Safari브라우저(Mac OS 10.10 이상)
         
▶"U+tv" 이용 방법
U+tv 리모콘에서 [메뉴] 버튼 선택>TV 화면에서 [TV] APP 선택>[아이돌플러스] APP 선택
※이용 가능한 상품 : U+tv UHD2, U+tv UHD3
           
▶"U+모바일TV" APP 이용 방법
U+tv와 연결하여 TV로 크게 보기 혹은 미러캐스트를 이용하시어 보다 큰 화면에서 생동감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감상을 위해서는 인터넷 속도 15Mbps 이상의 환경에서 접속이 필요합니다.
공용네트워크에서는 15Mbps 이상이더라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밀집 지역에선 네트워크 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니 안정적인 지역에서 감상을 추천 드립니다.





LG U+ 모바일 [아이돌플러스] 이벤트/ 투표는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이벤트/투표는 ID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며 각 이벤트/투표별로 이벤트 참여 및 투표 가능한 기간이 별도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지정된 투표 시간이 종료되면 '투표마감'Tag가 노출되며 객관식 투표의 경우 투표 최종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아이돌플러스] 온라인 콘서트를 결제했는데 제가 보지도 못하고 지금 누군가가 계속 보고 있다고 뜹니다.

콘서트 시청은 1대의 기기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며 2대 이상의 기기에서 시청을 시도할 경우, 기존 접속 기기의 강제 종료로 약 2분간 시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대의 기기에서만 접속하였으나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시스템 문제로 접속 오류가 발생하여 공연 관람에 불편드린 점 사과드리며
아래 내용 기재하여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여 관람 가능하시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 아이돌플러스 1:1문의 (idolplus.help@gmail.com) 로 문의 접수
- 메일 제목 : [유료공연 동시접속 오류]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고객ID /고객명 / 휴대폰 번호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공연명 / 요청사항





LG U+ 모바일 [아이돌플러스] PUSH 및 알람을 어떻게 설정(ON/OFF)하나요?

아이돌플러스 WEB에서 설정을 원하시는 경우, 사용 중인 WEB 브라우저의 환경 설정 메뉴에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별 알림 설정 변경 방법
1) Edge
(1)Edge 브라우저 상단의 더보기 버튼 클릭 후 '설정'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2)설정 메뉴에서 '쿠키 및 사이트 권한'을 선택해 주세요.
(3)차단 혹은 허용에 https://idolplus.com을 추가해 주세요.
         
2) Chrome
(1)Chrome브라우저 상단의 더보기 버튼 클릭 후 '설정'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2)설정 메뉴에서 '개인정보 및 보안'을 선택해 주세요.
(3)알림 전송이 허용되지 않음 혹은 알림 전송이 허용됨에 https://idolplus.com을 추가해 주세요.
       
3) Safari
(1)Safari브라우저 상단의 Safari 버튼 클릭 후 '환경설정'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2)환경설정 메뉴에서 '웹사이트'를 선택해 주세요.
(3)웹사이트 메뉴에서 '알림'을 선택해 주세요.
(3)오른쪽 창에 표시된 https://idolplus.com의 설정값을 '거부' 혹은 '허용'으로 설정해 주세요.
      
이 외 기타 브라우저 역시 해당 브라우저 환경 설정에서 유사한 방법으로 알림을 허용해주시기 바랍니다.
         
WEB 푸시 알림이 오지 않는 경우, 다음 두 가지 경우에 해당하진 않는지 확인해주세요.
- WEB 브라우저 알림 설정이 OFF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서 아이돌플러스 WEB 알림이 차단되어 있진 않나요?
     
- 사용 중인 WEB 브라우저에서 알림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 데스크탑 알림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는 아닌가요? (ex. IE(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버전이 낮아 알림 기능이 지원되지 않나요?
          
아이돌플러스 APP에서 설정을 원하시는 경우, APP 내 환경 설정 메뉴에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Android
(1)아이돌플러스 App 접속 후 오른쪽 상단의 세줄 버튼 클릭 후  '설정'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2)설정 메뉴에서 영상 알림 설정과 이벤트 알림 받기 설정을 '활성화' 혹은 '비활성화'로 설정해 주세요.
        
2) iOS
(1)아이돌플러스 App 접속 후 오른쪽 상단의 세줄 버튼 클릭 후 '설정'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2)설정 메뉴에서 알림 받기 오른쪽에 표시된 '알림 설정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3)iOS 설정 앱으로 연결되면 '알림'을 선택해 주세요.
(4)알림 허용 탭을 '활성화' 혹은 '비활성화'로 설정해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