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하이패스 서비스] 키보드 입력이 안됩니다
홈페이지에서 키보드 입력이 안되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이용하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았거나, 오류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의 대응방법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①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1.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 로그인 화면에서 로그인 버튼 하단의 프로그램 설치 버튼을 클릭
2. 설치가 완료되면 열려있는 모든 브라우저를 종료한 후 다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키보드 입력을 시도합니다.
①번 과정을 진행했으나 입력이 불가한 경우, 프로그램이 설치(실행)되어있으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안랩 개인고객 기술지원센터 (☎ 1577-988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하이패스 서비스] IE브라우저에서 로그인이 안됩니다
MicroSoft사에서 2022년 6월 15일부로 IE브라우저(Internet Explorer) 지원 종료에 따라 IE브라우저 이용 시 보안에 취약하여 IE브라우저 이외의 크롬, 엣지 등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경우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를 정상 이용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권장 브라우저 : 크롬, 엣지, 웨일 등 IE 이외의 브라우저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하이패스 서비스] 미납통행료 자동납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서비스 신청 차량(타인명의, 임의차량 포함)에서 발생한 미납통행료를 고객명의 후불 하이패스카드로 자동납부 처리 되는 서비스입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하이패스 서비스] 미납통행료 계좌 입금 시 입금자명은 이름으로 해야 하나요?
고속도로 미납통행료는 미납 차량번호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고객성명으로 입금 시 동명이인 등의 문제로 정상처리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차량번호로 정확하게 기재하여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전국 번호 및 지역번호 전체 번호 입력
예) 전국번호 : 12가3456 → 12가3456
구번호 : 서울12가3456 → 서울12가3456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하이패스 서비스] 개명을 했는데 회원 이름을 어떻게 바꿀 수 있나요?
- 개명을 하신 고객님께서는 홈페이지 회원을 탈퇴하여주시고
- 개명하신 명의의 휴대폰/아이핀으로 본인인증 후 재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명을 하셔서 차량 소유주의 명의와 회원명의가 달라지면 미납이 조회되지 않습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하이패스 서비스] 비회원 미납통행료 조회 및 납부, 미납통행료 납부내역 확인 안내
1. 메인화면에서 차량번호를 입력하여 미납을 조회합니다.
2. 비회원 선택시, 비회원 미납통행료 조회 및 납부 화면이 표출됩니다.
차량번호를 입력후 확인시, 조회되는 미납통행료가 없을 경우에는 "조회되는 미납통행료가 없습니다." 문구가 표시되며, 본인인증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3. 비회원 선택시, 비회원 미납통행료 조회 및 납부 화면이 표출됩니다.
차량번호 입력 후 확인시 미납통행료가 있을 경우에는 "조회되는 미납통행료가 있습니다." 문구가 표시되며, 고객유형을 선택 후 조회 버튼을 클릭시 본인인증을 진행 합니다.
4. 미납통행료 조회 및 납부를 위해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개인 본인인증 수단 선택 : 아이핀 인증, 휴대폰 인증
법인/개인사업자 본인인증 수단 : 공인인증서
출처: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FAQ: https://www.hipass.co.kr/board/selectFaqList.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