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카드를 신청했어요. 신청 이후, 카드 배송 현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카드배송현황은 PAYCO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PAYCO 앱 > 더보기 > 포인트 영역 터치 > 내 카드 관리 > 실물카드 이용 현황
페이코 [포인트 카드]미성년자인데 카드 발급이 가능한가요?
네, PAYCO 포인트 카드는 미성년자도 발급할 수 있습니다.
만 17세 미만 회원의 경우, 신분증 보유 여부 및 본인인증 여부와 상관 없이 무기명 카드로 발급됩니다.
(포인트 보유한도 50만원, 미성년자 월 통합결제한도 50만원)
만 17세 이상 ~ 만 19세 미만 회원의 경우,
신분증 보유 및 본인인증 했을 경우 기명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보유한도 200만원, 미성년자 월 통합결제한도 50만원)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 카드를 분실했습니다. 분실 후, 제가 결제하지 않은 건이 확인됩니다. 어떻게 처리하면 되나요?
카드를 분실하셨다면, 우선 PAYCO 앱에서 '실물카드 일시정지' 또는 '실물카드 분실신고·해제' 부탁드립니다.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PAYCO 앱 > 더보기 > 포인트 영역 터치 > 내 카드 관리 > 실물카드 일시정지 메뉴 or 실물카드 분실신고·해제 메뉴 선택
또한, 카드 분실 후 부정결제 관련 상세내역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부정결제 처리는 가까운 경찰서에 신고 부탁드립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비밀번호 입력 오류 횟수를 초과했습니다. 어떻게 재설정할 수 있나요? (카드 비밀번호, PAYCO 결제 비밀번호)
결제 비밀번호 입력 5회 실패 시, 본인인증 후 결제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비밀번호 입력 5회 실패 시, '카드 비밀번호 입력 오류 횟수 초과' 알러트가 노출되며 본인인증 > PAYCO 결제 비밀번호 입력 > 카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앱에서 확인되는 카드번호와 실물카드의 번호가 다릅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실물카드와 모바일 카드는 각각 다른 카드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물카드를 잘못 수령하신게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카드로 해외 사이트에서 결제를 했습니다. 결제 취소 후, 언제 환불받을 수 있나요?
해외결제 시, 환불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취소 요청 > VISA, KB국민카드 내 결제취소 요청 진행 > 취소 완료 시, 포인트로 환급
단, 결제취소 시점에 따라 환불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최대 7영업일 소요 가능)
해외 결제 시 환불규정은 VISA 및 KB국민카드 정책을 따릅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해외 가맹점에서 PAYCO 포인트카드로 결제를 했는데, 수수료 할인이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해외 가맹점 구분은 KB국민카드의 가맹점 정책을 따르고 있습니다.
결제하신 가맹점이 시스템 상에서 '국내 가맹점'으로 인식될 경우 해외이용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이에 따라 수수료도 할인되지 않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카드로 해외 결제 후, 결제를 취소했습니다. 환불 처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해외결제 시, 환불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취소 요청 > VISA, KB국민카드 내 결제취소 요청 진행 > 취소 완료 시, 포인트로 환급
단, 결제취소 시점에 따라 환불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최대 7영업일 소요 가능)
해외 결제 시 환불규정은 VISA 및 KB국민카드 정책을 따릅니다.
출처: PAYCO FAQ: https://www.payco.com/cs/faq.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