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스 홈페이지 [EX선불카드] 카드잔액을 다른 특정카드로 이체할 수 있는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EX선불카드] 카드잔액을 다른 특정카드로 이체할 수 있는지?
ㅇ 2매 이상의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카드를 소지하고 계신 때에는 여러개의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카드 잔액을 특정카드로 이체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이체충전).
ㅇ 소지하고 계신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카드를 가지고 휴게소 고객센터를 방문하시면 이체하실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EX선불카드] 회원비밀번호 분실시 확인방법은?
ㅇ 회원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기존의 비밀번호는 카드 홈페이지에서 일정한 인증을 거친 후 비밀번호 찾기 또는 비밀번호 변경 메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EX선불카드] 충전할 수 있는 단위와 충전한도는?

ㅇ 1,000원 단위로 충전할 수 있으며, 기존 카드잔액과 합산 후 카드당 최대 500,000원 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단, 무인기기에 따라서 처리가능 권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1,000원 인식 불가 기종 존재)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EX선불카드] 휴게소에서 기명발급이 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ㅇ 개인정보보호강화에 따른 고객정보의 투명성과 본인에 의한 정확한 기명등록으로 환불, 분실시 원활한 업무처리가 가능토록 하기 위하여 휴게소에서는 기명처리업무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EX선불카드] 카드잔액을 환불받으려면?

ㅇ 잔액환불을 받을 카드를 가지고 휴게소 종합안내소를 방문하여 충전단말기에 고객이 직접 계좌번호 등을 입력하여 환불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 후 약 15일 이내에 고객계좌로 입금하여 드립니다.
ㅇ 정상카드 및 파손카드(고객부주의)의 잔액 환불은 카드구매비용을 제외하고 환불수수료 500원을 잔액에서 공제합니다.
ㅇ 불량카드(발급 후 1년이내)는 환불수수료 없이 잔액과 카드구입비용를 환불해드리며 파손 및 불량카드 실물은 휴게소에 제출하여야 하며 고객님께는 반환해드리지 않습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EX선불카드] 충전 영수증 출력은?
ㅇ 휴게소 종합안내소에서 카드 충전 후 영수증을 수령하시거나, 홈페이지(www.hipass.co.kr)에서 카드등록 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단, 카드충전내역 조회는 홈페이지에서 카드등록이후부터만 가능합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EX선불카드] 카드가 고장났을 경우 대처방법은?
ㅇ 휴게소 종합안내소에 방문하여 고장난 카드를 제출하시고 환불신청을 하시면 카드잔액을 고객님의 계좌로 보내드립니다.
※ 카드 충전 시 오류로 인하여 카드사용이 불가한 경우(Lock), 휴게소 종합안내소에서 해결하여 드립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EX선불카드] 불량카드는 환불받을 수 있는지?
ㅇ 외형훼손이 없는 카드(불량카드)의 경우 휴게소 종합안내소에 제출하고 환불신청을 해주시면 담당자 접수 후 약 15일이내 환불신청 시 기재해주신 고객님의 계좌로 보내드립니다.
단, 구입 후 1년이내 카드에 한하여 카드구매금액을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해드립니다.


출처: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FAQ: https://www.hipass.co.kr/board/selectFaqList.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